7 스마야의 아들들은 오드니와 르바엘과 오벳과 엘사밧이었으며, 엘사밧의 형제 엘리후와 스마갸는 유능한 사람이었다.
8 이들은 모두 오벳에돔의 자손이며, 그들과 그 아들들과 그 형제들은 유능하고 용맹스러운 사람으로서 직무에 능하였으니, 오벳에돔에게서 난 사람은 육십이 명이었으며,
10 므라리 자손 중 호사에게 아들들이 있었는데 맏아들은 시므리였으며, 시므리는 본래 첫째가 아니었으나 그의 아버지가 그를 맏아들로 삼았다.
11 둘째는 힐기야이고, 셋째는 드발리야이며, 넷째는 스가랴이니, 호사의 아들과 그 형제들은 모두 열세 사람이었다.
12 이들은 문지기 반열의 우두머리들로서, 그들의 형제들과 함께 여호와의 전에서 섬기는 직무를 얻은 자들이다.
14 셀레먀는 동쪽의 제비를 뽑았고, 그의 아들 스가랴는 명철한 조언자인데, 사람들이 제비를 뽑으니 그의 제비가 북쪽에 뽑혔고,
21 라단의 자손은 라단에게 속한 게르손 사람의 자손이고, 라단 가문의 우두머리는 게르손 사람 여히엘리이다.
25 그의 형제 엘리에셀에게는 아들 르하뱌와 그의 아들 여사야와 그의 아들 요람과 그의 아들 시그리와 그의 아들 슬로못이 있었으며,
26 이 슬로못과 그의 형제들이 모든 성물을 맡았으니, 이 성물들은 다윗 왕과 우두머리들과 천부장과 백부장과 군사령관들이 거룩하게 구별한 것이었다.
28 선견자 사무엘과 기스의 아들 사울과 넬의 아들 아브넬과 스루야의 아들 요압이 거룩하게 구별한 모든 성물도 슬로못과 그의 형제가 관리하였다.
30 헤브론 자손 중에서는 하사뱌를 비롯한 유능한 그의 형제 천칠백 명이 요단 서편에서 이스라엘의 관원들이 되어 여호와의 모든 일과 왕을 섬기는 일을 맡았으며,
31 헤브론 자손 중에서 여리야가 그의 족보와 가문에 따라 헤브론 자손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다윗이 왕위에 있은지 제 사십년에 길르앗 야셀에서 유능한 용사들을 찾아내었다.
32 그의 형제 이천칠백 명은 유능한 사람들이며 그 가문의 우두머리들이었다. 다윗 왕이 그들로 르우벤과 갓과 므낫세 지파의 전반을 감독하게 하고, 하나님의 모든 일과 왕의 업무를 맡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