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너희가 성도의 합당한 예절로 주님 안에서 그 여자를 영접하고, 그 여자가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도와주기를 바란다. 이는 그 여자가 여러 사람과 나의 보호자가 되어 주었기 때문이다.
4 그들은 나의 목숨을 위하여 자신들의 목을 내놓았으니, 나뿐만 아니라 이방인의 모든 교회도 그들에게 감사하고 있다.
5 또 그들의 집에서 모이는 교회에도 문안하여라. 나의 사랑하는 에배네도에게 문안하여라. 그는 아시아에서 그리스도를 믿은 첫 열매이다.
7 내 친척이고, 나와 함께 갇혔던 안드로니고와 유니아에게 문안하여라. 그들은 사도들에게 유명히 여김을 받는 자들이고, 또한 나보다 먼저 그리스도 안에 있던 자들이다.
12 주님 안에서 수고한 드루배나와 드루보사에게 문안하여라. 주님 안에서 많이 수고하고 사랑하는 버시에게 문안하여라.
17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권하니, 너희가 배운 교훈을 거슬러 분열을 일으키며 걸려 넘어지게 하는 자들을 경계하고 그들에게서 떠나라.
18 이런 자들은 우리 주 그리스도를 섬기지 않고, 다만 자기의 배만 섬기며, 그럴 듯한 말과 아첨하는 말로 순진한 자들의 마음을 속인다.
19 너희의 순종함이 모든 이에게 알려졌으므로, 내가 너희 때문에 기뻐한다. 나는 너희가 선한 일에는 지혜롭고 악한 일에는 순결하기를 원한다.
20 평강의 하나님께서 속히 사탄을 너희의 발아래에서 짓밟으실 것이다. 우리 주 예수님의 은혜가 너희와 함께 있을지어다.
23 나와 온 교회의 집주인인 가이오도 너희에게 문안한다. 이 성읍의 재무관 에라스도와 형제 구아도도 너희에게 문안한다.
25 하나님께서는 나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의 선포와 비밀의 계시를 통하여 너희를 능히 견고하게 하실 수 있으니, 이 비밀은 영원 전부터 감추어져 있었다.
26 그러나 지금은 드러났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선지자들의 글을 통하여 모든 민족에게 알려져서 믿어 순종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