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내가 도착할 때에 너희가 인정한 자들에게 편지를 써 주어서, 너희의 은혜를 예루살렘으로 가지고 가게 할 것이다.
6 어쩌면 내가 너희와 함께 머물며 겨울을 지내게 될 것 같으니, 이는 너희가 나를 내가 가려는 곳으로 보내 주도록 하려는 것이다.
7 지금은 내가 지나는 길에 너희를 보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주께서 허락하시면 얼마 동안 너희와 함께 머물기를 바란다.
10 디모데가 가거든 두려움 없이 너희와 함께 지낼 수 있도록 보살펴 주어라. 그도 나와 같이 주님의 일을 하는 자이다.
11 그러므로 아무도 그를 업신여기지 말고, 평안히 보내어 내게 오도록 하여라. 내가 형제들과 함께 그를 기다리고 있다.
12 형제 아볼로에 대하여 말하자면, 내가 그에게 형제들과 함께 너희에게 갈 것을 많이 권하였으나, 지금은 갈 뜻이 전혀 없고 기회가 되면 가게 될 것이다.
15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권한다. 너희가 아는 바와 같이 스데바나의 가족은 아가야의 첫 열매이며, 또 성도를 섬기기로 작정한 자들이니,
17 나는 스데바나와 브드나도와 아가이고가 온 것을 기뻐한다. 이는 그들이 너희의 부족한 것을 보충하였기 때문이다.
19 아시아의 교회들이 너희에게 문안한다. 아굴라와 브리스가가 그들의 집에서 모이는 교회와 함께 주님 안에서 너희에게 진심으로 문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