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가 또 나를 데리고 바깥뜰 북쪽 길로 가다가 한 방에 이르니 이는 따로 떨어져 북쪽 건물 앞에 있었다.
4 그 방들 앞에는 너비가 십 규빗 되는 통로가 있었는데, 안쪽으로 거리가 백 규빗 되는 길이었다. 그 입구들은 북쪽을 향하고 있었다.
6 그것들은 삼층이었는데, 바깥 마당의 기둥들과 같은 기둥들이 없었다. 그래서 위층이 아래층이나 중간층보다 좁았다.
11 그 방들 앞에는 길이 있고 그 방들의 모양은 북쪽 방들과 같고 그 길이나 너비가 같으며 모든 출입구와 문도 그와 같고
13 그가 내게 말하였다. "좌우 곁방 뜰 앞, 곧 북쪽과 남쪽에 있는 방들은 거룩한 방들이다. 거기서 여호와를 가까이하는 제사장들이 지성물을 먹을 것이며 지성물 곧 곡식 제물과 속죄 제물과 속건 제물을 거기에 둘 것이니, 이는 그곳이 거룩하기 때문이다.
14 제사장들이 성소에 들어갔다가 나올 때에는 바깥뜰로 바로 나가지 말고, 직무를 행할 때 입던 옷들을 거기에 벗어 두어야 한다. 이는 그 옷들이 거룩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다른 옷을 입고 백성들이 있는 곳으로 나아가야 한다."
20 그가 이와 같이 그 사방을 재니 그 사방의 담 안마당의 길이와 너비가 오백 장대씩이었다. 그 담은 거룩한 것과 속된 것 사이를 구별하는 것이었다.